슬기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월) 알림장
댓글
정예린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한해 동안 선생님, 그리고 슬기반 친구들과 재미있는 학교 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도현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즐거운 학교생활 기대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다연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한 해 동안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열심히 학교생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세호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한해동안 잘 부탁드려요 ! 열심히 하겠씁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지민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슬기반 친구들과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도율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생활이 기대됩니다!! 슬기반 친구들도 보고 싶어요!! 모두 3월 2일에 반갑게 만나요~~~~:)
김다온
안녕하세요! 선생님! 즐거운 학교생활이 기대됩니다. ^^
표건우
안녕하세요.선생님. 계성초등학교에서 마직막 1년동안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즐겁게 생활하겠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올해는 학교에 등교하는 날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우현
안녕하세요 선생님, 그리고 친구들! 계성초등학교에서의 마지막 1년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시우
안녕하세요 선생님!6학년 한 해 열심히 보내겠습니다!
김이건
안녕하세요 선생님! 그리고 친구들! 계성에서의 마지막 1년동안 더 행복하게 생활하길 바라요! 코로나가 좀 더 잠잠해져서 등교일수가 조금이라도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이주은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한 해 동안 선생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정하윤
안녕하세요 선생님! 6학년 한해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한우진
선생님 안녕하세요!남은 6학년 1년을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쌓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배지호
안녕하세요 선생님^^ 마지막 한 해 동안 선생님, 친구들과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학교생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지예
안녕하세요. 선생님 마지막 한해 동안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도영
선생님 안녕하세요! 늦게 확인하지만 그래도 인사드립니다. 6학년 한해 잘 부탁드립니다!
김희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초등학교의 마지막 해인만큼 더 즐겁게 학교 생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서영
안녕하세요? 새로운 반, 새로운 친구들과 즐거운 학교 생활 기대합니다. 화요일에 뵈어요~!
조서윤
선생님 안녕하세요! 6학년 마지막 한해까지 열심히 학교생활 하겠습니다! 그럼 화요일날 뵈어요!
허동현
선생님 안녕하세요! 마지막 해인만큼 더 즐겁게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마리
선생님 안녕하세요. 올한해 열심히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