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반

2024 학생 정서,행동특성 검사 안내

  • 작성자 주유미
  • 작성일 2024-04-02
  • 조회수 29
[2024 학생 정서,행동특성 검사 안내]

1. 이 검사는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검사로 초등학교는 1학년과 4학년이 대상으로 학부모 및 보호자가 온라인으로 실시합니다. 자녀를 주로 돌보는 보호자 중 1명이 참여하시면 됩니다.
2. 우리학교의 온라인 검사기간은 4/1(월) ~ 4/8(월) 이오니 기한 안에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온라인 검사 접속방법 : 가. 배부해드린 가정통신문 위쪽에 부착된 종이의 QR 코드로 접속
                           나. 인터넷 주소창에 http://mom.eduro.go.kr 로 접속 후 가정통신문의 부착된 자녀의 본인확인번호로 참여
4. 가정통신문의 본인확인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담임선생님이나 상담실로 문의주세요.
5. 검사를 시작하기 전에 결과지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는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고 수정이나 저장해주세요.
6. 검사를 시작하기전에 학교 홈페이지 상담실 공지사항에 탑재된 학부모용 동영상 설명 자료를 미리 시청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7. 검사는 '지난 3개월간'의 자녀의 정서와 행동에 대해 질문하는 것입니다. 작년이나 몇년 전이 아니라 현재의 자녀의 상태에 대해 답변해주시면 됩니다.
8. 검사는 보호자가 살펴보는 자녀의 상태이니 자녀와 의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9. 검사를 마치신 후 제출하기 버튼과 끝내기 버튼을 클릭해야 검사가 종료됩니다.
10. 가정에서 부득이하게 온라인 검사 참여가 불가능한 경우, 담임선생님께 알려주시면 검사지를 보내드립니다.
11. 관련 문의는 계성초 상담실 590-5520 으로 연락바랍니다.
이전글 4월 1일(월) 알림장
다음글 4월 2일(화) 알림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