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수) < 건강상태 자가진단 관련 안내 > - ★ 등교 전 자가진단 앱으로 꼭 참여해 주세요.(매일 7시 30분까지) - 건강 상태를 꼭 확인하고 등교합니다. - ★ 유사증상(감기증상)이 있는 경우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하고 결과가 양성일 경우 담임 선생님께 연락하고 등교하지 않습니다. < 우리 학교 생태 전환 교육 관련 기사가 아래 신문사에 보도되었습니다. 샛별들의 환경을 위한 실천에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 가톨릭평화신문 https://www.cpbc.co.kr/CMS/newspaper/view_body.php?cid=827725&path=202207 가톨릭 신문 https://www.catholictimes.org/article/article_view.php?aid=371096&acid=1 1. 내일 수업 안내 및 준비물 - 목요일 : 국어 / 구강보건교육 / 여름 / 컴퓨터 / 여름 - 등교 복장 : 교복 *** 명찰 꼭 확인하기 *** - 항상 가지고 다니는 준비물 : 여분 마스크 2장, 개인 물통(마실 물 넉넉히 담아오기, 이름쓰기), 포켓파일 2개, 필통(연필3자루+지우개), 손수건 1장, ★ 접이식우산 (장마기간 가방에 항상!) ★ 2. 물 아껴 쓰기 실천하기 (여름 117쪽) - 이번 주 동안, 물 아껴 쓰기 실천을 하고 자기평가를 합니다. - 가정에서 함께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3. 나의 하루 있었던 일 생각해보기 (그림일기 연습) - 내일부터 그림일기 쓰기 연습을 매일 한 편씩 합니다. - 나의 하루를 생각해보고 일기 쓸 소재를 미리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4. 1학기 수업이 끝난 교과서를 차근차근 가정으로 보낼 예정입니다. 리 학교에서는 교과서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매 학기 말 학교에서 수합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가정에서는 자녀에게 재활용으로 내지 말고, 집으로 가져오라고 미리 이야기해 주세요. 집으로 가져가지 않은 책은 다음 주에 재활용으로 배출-수합 처리하겠습니다. - 자원 수합일: 7월 18일(화)~19일(화) 5. 2학기 방과후 영어 반변경 신청 안내 - 기간: 7/12 (화)~7/14 (목) 3일간 - 대상: 영어반 변동이 꼭 필요한 학생만 - 레벨별 2학기 교재: 믿음(Faith) Wonders 2.2 소망(Hope) Wonders 1.5 사랑(Love) 파닉스(장모음)과 기초단어 - 신청방법: https://forms.gle/PoTxW65CX3sAPSM59 - 반변경 신청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영어과 수퍼바이져 선생님께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kang422@gmail.com (Lise Kang) 6. <초록별 가족봉사단 쿨~한 지구콘서트 참가 신청 안내> -대상: 관내 「초록별 지킴이 가족봉사단」 가족 500명 내외 -일시: 2022. 7. 29.(금) 10:00 ~ 12:00 -장소: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 우면관 (서초구 남부순환로 2248) -프로그램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신청 기간: 2022. 7. 11.(월) 09:00 ~ 7. 15.(금) 20:00 -신청 방법: 학생 및 보호자가 웹사이트 링크를 통하여 개별 신청 https://forms.gle/ZfQoyWFc5vWfLBoV8 ★ [서초구청 발송 협조 공문] 내용입니다. ★ 귀 교의 하교 차량의 불법주정차로 인한 불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접수되는 바, 아래와 같이 재요청[3차]하오니 재발 방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초등학교 앞 어린이보호구역 절대 주·정차 금지 요청 (1) 불법주정차 단속근거 : 도로교통법 제32조제8호 (2) 과태료 부과 : 도로교통법시행령 제88조제4항 ※ 일반대비 3배(승용자동차 기준 : 12만원) 2. 단속강화 : 등하교 시간 집중단속 실시 및 주·정차 금지에 따른 즉시 과태료 부과 및 견인 3. 기타사항 :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활용하여 어린이보호구역 내 불법주·정차 직접 신고 가능 - 앱을 활용하여 1분 간격의 정면 또는 후면( 반드시 동일한 방향의 사진 2장 ) 사진을 촬영한 후 신고하면 요건 충족 확인시 즉시 과태료 부과 |
|
이전글 | 7월 12일 (화) |
---|---|
다음글 | 7월 14일 (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