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댓글
박시형
선생님, 2학기에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학교 선생님들의 가르침으로 부쩍 자라있는 시형이를 보게 됩니다. 건강하고 평안한 방학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태리
선생님도 즐거운 성탄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렘과 걱정으로 시작한 올해.. 선생님 덕분에 큰 성장을 이룬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김서연
선생님 올한해 학교생활 잘 적응하며 바르게 성장할 수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행복한 방학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채아
선생님 올 한해 정성으로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방학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성탄 되세요^^
김세중
선생님 올 한해 너무 잘 지도해주셔서 안정적으로 학교 적응하고,세중이는 행복한 한 해였던것 같습니다.힘든시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방학동안 건강 조심하세요!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조은수
선생님 올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은수가 학교생활을 잘 적응해서 즐겁게 마무리 할수 있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힘든시기에 고생 많으셨고 겨울방학동안 푹 쉬세요.
양도열
선생님 이번 한 해 코로나에 장난꾸러기들 돌보시고 가르쳐주시느라 고생이 정말 많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도열이가 선생님 만나서 행복한 학교 생활하며 성장하였습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
이진우
선생님, 이진우 방학동안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쑥쑥 자라서 뵙겠습니다~2학기도 넘 감사했습니다!
윤수민
선생님 2021년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랑으로 알려주시고 보다듬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윤수현
행복한 성탄절과 뜻 깊은 새해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원
선생님, 한 학기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지원이가 학교 생활을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방학 동안 심신 잘 쉬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노윤호
선생님 덕분에 아이들이 행복한 1학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예준
선생님~ 한해 동안 사랑으로 바르게 이끌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준이가 한해 동안 많은 성장을 한 건 선생님 덕분입니다. 방학동안 한층 더 성장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내년에 뵙겠습니다. 선생님도 방학동안 건강하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조아인
아인이의 첫 1학년을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었던 건 행운이었어요. 코로나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이 안정적인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굳건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다방면으로 힘써주신 덕분에 무사히 1학년을 훌륭하게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감사드려요. 한 해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내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