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곤소곤이야기

최고의 일

  • 작성자 이인성
  • 작성일 2020-03-27
  • 조회수 536


누군가는 그랬다.

좋은 일은 믿음을 가진 사람들에게 찾아오고,

 더 좋은 일들은 인내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찾아오지만,

최고의 일은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찾아온다고.

                                          -우종영 저,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본문 중에서

이전글 물러서서 우회하기
다음글 자신의 방식대로
댓글
서현우
그렇군요! 믿음과 인내심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이 찾아오지만, 가장 좋은 일은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법이군요. 저도 어떤 일을 시작하면 쉽게 포기하지 말아야 하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은재
아무리 위기가 찾아오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것이 최고의 일이자 가장 어렵습니다. 포기하지 않은 사람만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김연우
믿음과 인내심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들이 찾아오지만, 최고의 일은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찾아오는군요! 가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일이 어려워지면 포기하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변지오
수영을 배울 때 25M를 다 완주하지 못하고 중간에 멈추고 싶을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갔어요. 덕분에 수영을 잘 배울 수 있었어요. 어제는 영어학원 온라인 수업이 늦게 끝나서 자고 싶었는데 수학 숙제를 못한거예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숙제를 다하고 학원을 갔어요. 칭찬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앞으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는 사람이 될거예요!
임유선
포기하는 것이 실패하는 것보다 더 나쁜것 입니다. 그래서 최고의 일은 포기하지 않는 사람에게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채은
요즘 공부를 포기하고 싶으신 분들많으실 거예요.하지만 그럴 때 일 수록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 하는 것이 좋습니다.열심히 하는 것 만큼 아주 큰 행복이 찾아 올것 이니까요!좋은 글 감사합니다.
김호진
나에게 최고의 일은 줄넘기이다. 좋아하는 일을 시작하면 끈질기게 포기하지 않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