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영국 어학연수 수료식 종합영상

  • 작성자 이재일
  • 작성일 2015-08-05
  • 조회수 2348


 오늘은 영국에서의 마지막 날이었어요.. 그동안의 활동을 정리하며 수료식을 하면서 우리가 활동한 모습을 영화처럼 감상해 보았습니다. 무척 바쁘고 힘든 일정이었지만 다들 씩씩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내일이되면 유로스타를 타고 프랑스로 떠납니다.  유럽에 가면 현지 사정으로 사진 업로드가 원활하지 못할 수 있지만 그래도 건강하고 즐겁게 잘 지내겠습니다.




이전글 영국 어학연수 12th Day, 햄튼코트 팰리스, 첼시구장 2.
다음글 영국을 떠나며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댓글
김준서
준서야, 지금쯤 쿨쿨 잠 들었겠지? 영국일정도 참 빠르게 지났네. 내가 다 아쉽다.....내일부터는 유럽대륙도 잘 보고 잘 듣고 다니렴~~~~ 밥 잘 먹어라~
이나윤
영상만으로도 뭉클합니다... 2주간 열심히 생활해 준 계성 샛별들과 옆에서 부모님보다 더 세심히 보살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송정균
2주간의 영국 생활이 영화처럼 지나갔네요~이 경험들이 앞으로 살아가면서 한번씩 꺼내 볼 큰 추억이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아이들 돌보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을 교장수녀님과 선생님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김영욱
영국어학연수 안보냈으면 어쩔뻔했나 싶을 정도로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 된거 같습니다. 이런 기회를 통해 하나님께, 부모에게, 선생님께 감사하는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홍성준
선생님들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아이 한 둘 데리고 여행다니기도 힘들고 지치는데 그 많은 철부지 아이들을... 남은 시간 선생님들도 건강하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기도드려요 감사합니다. ^^
김민지
선생님~ 자칫하면 놓칠수 있는 추억들 하나하나 이렇게 멋지고 소중하게 모아주시고 정말 넘넘 감사드려요~ 아이들 모두 평생을 간직할 경험과 추억들 입니다 남은 기간 모두들 무탈하시고 평화롭고 복된 여정되시도록 기도 많이 드리겠습니다^^
김윤경
선생님 어떤말로도 감사하다는 말이 표현이 안되네요. . . . . 남은 일정에 늘 주님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신가윤
아이들한테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 경험을 추억삼아서 다들 무럭무럭 바르게 자라길 기원합니다. 선생님들의 물심양면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조윤민
영국에서의 짧은 여정, 너무나 정겹고 알차게 스케치해주신 영상을 보며 우리 아이들이 느꼈을 행복감을 짐작하고도 남을것 같습니다. 함께한 모든 친구들의 해맑은 모습에서 선생님들의 애정과 배려,노고를 보게됩니다. 유럽으로 향하는 일정도 기대와 설레임, 우정과 추억으로 가득한 행복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그분께 청합니다.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유진
영국에서의 알찬 일정을 준비해주시고,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유진이 뿐만 아니라 모든 친구들에게 있어 한층 더 성숙해지는 기회가 되었을거라 확신합니다. 남은 일정도 건강하고 재밌게 보내길 빌께요. 다시한번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한상민
선생님들 너무 수고 많으시고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남은 유럽 일정도 선생님들도 아이들도 건강히 즐겁게 잘 마칠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김서진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아요. 선생님들의 사랑에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남은 일정 건강하게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유승우
모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무사히 영국일정을 마치고 이동하게 되네요. 남은 일정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배소연
교장 수녀님을 비롯하여 선생님들 정말 너무 너무 수고 많으십니다. 학부모님들보다도 더 많이 아이들 신경 써주시고 보살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