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영국 어학연수 2nd Day

  • 작성자 이재일
  • 작성일 2015-07-24
  • 조회수 1456


  어학연수 둘째 날입니다..

  영어공부를 위한 레벨테스트를 마치고, 오후에는 영국 자연사박물관과 하이드파크를 견학하고, 저녁에는 라이언킹 뮤지컬을 관람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우리 꾸러기들이 보고 체험한 장소에 대한 소개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우리 꾸러기들이 신기하고 즐겁게 보았던 풍경이나 모습들을 가정에서도 함께 감상해 보세요..



이전글 영국 어학연수 첫째날 세번째 영상
다음글 영국 어학연수 2nd Day "Breakfast and Level Test"
댓글
김민지
선샌님 영상이 마치 저희도 박물관에 가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김수진
멋진 동영상 덕분에 저희도 실시간으로 아이들과 같이 영국 구경을 신나게햏네요. 수녀님과 선생님들 정성으로 꾸러기들뿐만 아니라 꾸러기들 식구까지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희서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더 학교홈피를 들락날락합니다. 아이들이 보고 느낀것을 저도 느낄수있을만큼 생생하네요
전소윤
매일 생활을 잘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어린 친구들 건강히 재미 있게 잘 지내고 오길 기도할께요. 선생님들도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김윤경
윤경이 동생이랑 함께보면서 저희도 함께 간 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이나윤
영상이 이렇게 이쁠 수가 없네요^^ 아이들 모두 건강해 보이고, 즐거워 보여 맘이 더욱 흐뭇합니다~ 고생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박건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 우리 아이들 밝은 모습 선생님 덕분입니다
신가윤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희 가윤이 조금 더 강하고 씩씩해질 수 있도록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조윤민
감사합니다, 선생님! 선생님들의 애틋한 사랑과 아이들의 행복이 눈에 선합니다...^^ 좋은 영상과 배경음악으로 저희도 영국 여행중이랍니다..
조윤서
언니들도 동영상이 올라오길 매일 기다려집니다. 마치 여행을 간듯 너무 좋네요, 아이들 챙기시느라 고생이 많으실텐데 삼각김밥까지 만들어주시고 감동이네요, 감사합니다.
윤서영
서영이 얼굴이 자주 보여 보고싶은 마음을 좀 달래주네요 같이 영국 여행한 느낌입니다 사진 찍고 올리시느라 고생많으셔요 감사드립니다
허진영
'어떻게 지내나?' 아이가 걱정되다가도 웃는 모습으로 찍힌 사진을 보면서 안심을 합니다. 매일매일 영상들을 보면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기분입니다. 타지에서 학생들 챙기시느라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배소연
감각적인 영상으로 마치 저희도 같이 따라간 기분이 들 정도예요. 곳곳이 아름답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