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BSMath 사이트 활용

  • 작성자 김정남
  • 작성일 2019-07-16
  • 조회수 1810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안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소중한 자녀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여름방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는 기간이지만, 틈틈이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기르고, 학기 중에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면서 실력을 다질 수 있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이에  자녀가 수학을 스스로 즐겁게 학습하는 습관을 갖도록 도움을 주는 무료 수학 교육 전문 사이트 EBSMath(www.ebsmath.co.kr)를 안내드리오니, 방학기간 동안 적극 활용하며 수학을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BSMathEBS(한국교육방송공사)가 교육부 및 시·도교육청과 공동으로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는 수학 교육 사이트로서, 초등학교 3~6학년,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 교육과정에 맞춰 제작한 수 학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개념 중심의 동영상 콘텐츠, 원리 중심의 인터랙티브(게임) 콘 텐츠,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웹툰 콘텐츠, 실력을 점검하고 향상시키는 고품질 문제 콘텐츠 등 다양하 고 풍부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수학의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 자녀에게 EBSMath 사이트 활용을 적극 권장해 주시어 수학 실력을 향상시키고 밝고 희망 찬 꿈도 키우는 즐겁고 알찬 여름방학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BSMath 사이트 활용 방법

 

1. www.ebsmath.co.kr 접속 (*PC/모바일웹/모바일앱 모두 지원)

2. 서비스 대상 : 초등학교 3~6학년

3. 주요 서비스 : 동영상, 웹툰, 인터랙티브 게임, 문제, 해설강의 등 다양한 수학 콘텐츠 및

학습Q&A

4. 이렇게 활용합니다.

교과 단원에 따라 동영상, 게임 등 다양한 유형의 수학 콘텐츠를 활용한 자기주도 학습

스토리 흐름에 따라 유용한 학습이 가능한 테마별 수학 시리즈 학습

현직 수학 교사의 학습 Q&A, 수학 학습법 지도

로그인 시 이용자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자기주도 학습 메뉴 제공

이전글 <서초 북페이백> 서비스 안내
다음글 학부모를 위한 자녀 교육 프로그램 방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