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방과후학교(Ⅱ) 프로그램 안내] 2학기를 맞이하여 학부모님 가정에 하느님의 은총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학생의 소질계발과 다양한 특기 신장을 위하여 2017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Ⅱ)를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협조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방과후학교(Ⅱ) 실시 기간 : 2017년 9월 11일(월) ~ 2017년 12월 9일(토) : 12주 2. 참가신청서 제출 기간 : 2017년 8월 25일(금)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 - 수강신청은 3개월 단위(월단위 신청 받지 않습니다) 3. 수강료 : 각 강좌별 월4만원 총 12만원 - 신청이 마감된 후 CMS계좌로 인출(8월 31일) - 강좌별 별도의 준비물이 있을 수 있으며 수강료와 별도로 준비물 자비 부담 - 수강을 취소할 경우에는 수강하지 않은 개월(1회라도 수강을 받으면 1개월 수강으로 간주)의 수강료를 환불 4. 방과후학교(Ⅱ) 등하교 안내 - 월, 화, 목, 금요일의 강좌는 2차 하교버스 이용 가능 - 수요일 6개의 강좌는 개별하교 - 토요일 창의교실(3, 4학년)은 개별적 등하교하여야 함 5. 기타 - 수강신청 인원수(최소 5명)에 따라 폐강될 수도 있으며, 신청 인원수가 많아 수업 진행이 어려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서 선발 - 프로그램 중 시간이 중복되지 않을 경우에 2개 이상의 강좌 신청 가능(별지의 2학기 방과후학교(Ⅱ) 신청서에 작성 후 담임선생님께 제출) - 학교 행사 등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수업일수 부족은 12월 9일 이후 공지한 후 수업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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