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통신문

2017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Ⅱ) 안내문

  • 작성자 신상동
  • 작성일 2017-08-23
  • 조회수 934

[2학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2학기를 맞이하여 학부모님 가정에 하느님의 은총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학생의 소질계발과 다양한 특기 신장을 위하여 2017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를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 음

 

1. 방과후학교() 실시 기간 : 2017911() ~ 2017129() : 12

 

2. 참가신청서 제출 기간 : 2017825()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

- 수강신청은 3개월 단위(월단위 신청 받지 않습니다)

 

3. 수강료 : 각 강좌별 월4만원 총 12만원

- 신청이 마감된 후 CMS계좌로 인출(831)

- 강좌별 별도의 준비물이 있을 수 있으며 수강료와 별도로 준비물 자비 부담

- 수강을 취소할 경우에는 수강하지 않은 개월(1회라도 수강을 받으면 1개월 수강으로 간주)의 수강료를 환불

 

4. 방과후학교() 등하교 안내

- , , , 금요일의 강좌는 2차 하교버스 이용 가능

- 수요일 6개의 강좌는 개별하교

- 토요일 창의교실(3, 4학년)개별적 등하교하여야 함

 

5. 기타

- 수강신청 인원수(최소 5)에 따라 폐강될 수도 있으며, 신청 인원수가 많아 수업 진행이 어려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서 선발

- 프로그램 중 시간이 중복되지 않을 경우에 2개 이상의 강좌 신청 가능(별지의 2학기 방과후학교() 신청서에 작성 후 담임선생님께 제출)

- 학교 행사 등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수업일수 부족은 129일 이후 공지한 후 수업 실시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1-3,4호)2021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I), 방과후학교(II) 안내 가정통신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