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통신문

2014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자 신상동
  • 작성일 2014-11-11
  • 조회수 1527

 
2014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학부모님의 소중한 의견 좋은 교육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높은 하늘, 그 아래 가을 풍경이 교정을 물들이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학교 교육을 내실화하고 공교육에 대한 신뢰를 향상시켜 교원과 학생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교원의 자기 계발 및 전문성 향상을 지원하고 학교 교육력을 제고하기 위한 ‘교원능력개발평가’를 실시합니다.


교원능력개발평가는
 ? 교원의 전문성 신장을 목적으로
 ? 학습지도, 생활지도, 학교경영 등에 대한 동료교원의 상호평가
 ? 교사의 학생지도에 대한 학생의 만족도 조사
 ? 자녀의 학교생활 전반과 학교경영에 대한 학부모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학부모님들의 객관적이고 적극적인 만족도조사 참여는 우리 학교 교육활동의 다양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만족도조사에 참여하신 학부모님들의 신중하고 정확한 의견 하나하나에 귀 기울여 교육활동에 반영하겠습니다. <첨부파일>에 자세한 참여 방법을 안내하였습니다. 자료를 참고하여 학부모 만족도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원능력개발평가 학부모 만족도 조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우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의 5단계 척도로 되어 있습니다. (‘잘 모르겠다’에 응답하시면 통계자료에 반영되지 않음)


? 참여 기간 : 11월 12일(수) ∼ 11월 17일(월)
? 참여 방법 : 온라인 평가 방식으로 학교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접속하여 참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1-3,4호)2021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I), 방과후학교(II) 안내 가정통신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