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댓글
강채현
선생님이 말씀하신 3가지를 잘 실천해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김정하
실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실천해 보겠습니다!!
이동준
선생님이 말씀하신 세 가지를 마음에 새겨 올 한해 친구들과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임단유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세 가지를 꼭 실천해서, 친구들과 재미있고 보람찬 학교 생활을 보내겠습니다.
김민솔
말씀하신 3가지 말들을 한해동안 꼭 기억해두고 실천하며 계성초의 마지막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겠습니다!
홍서연
선생님께서 밀씀해주신 3가지를 한해동안 잊어버리지 않고 꼭 실천해서 재밌는 6학년 되겠습니다:>
김가빈
선생님께서 오늘 해주신 말씀들을 마음에 늘 기억하면서 1년을 보내겠습니다.
김이헌
말그릇을 생각하며 고운말을 쓰고 친구를 내몸같이 생각하며 내 자신만큼 아끼고 인사잘하기를 생각하며 많은 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하서연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3가지를 잊지 않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화연
선생님께서 꼭 지키라고하신 저 3가지를 부모님이나 친구나 함께 있을 땐, 꼭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이현규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3가지 약속들이 저의 삶을 더 발전시켜주고 성장시켜주는데 있어 정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3가지 약속 항상 마음에 새기며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우석
오늘 말하신 3가지 약속을 잘 지키겠습니다
정연우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말그릇을 생각하여 고운말을 써서 마음을 가꾸고,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라는 속담처럼 친구를 제몸처럼 대하겠습니다. 인사를 잘하고, 선생님께서 해주신 이 세가지룰 기억하여, 알차고 즐거운 6학년 한해룰 보내도록 노력하겠숩니다. ^^
심규빈
오늘 말씀하신 3가지는 지키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여이환
오늘 하신 말씀들이 예절에서의 근본인 것 같습니다. 그러니, 앞으로 잘 기억하면서 살겠습니다.
김민재
말그릇을 생각하며 더 좋은 말을 쓰고, 친구를 내몸같이를 생각하며 친구들을 좋게 대해주고, 인사하기를 생각하며 주변 친구들이나 선생님들꼐 인사를 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준영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3가지, 다른 친구들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하지 않는 말그릇, 친구를 내몸같이 대하는 것, 후배,친구들, 선생님들께 인사하는 것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현준명
선생님이 말씀하신 세 가지 기억하고 학교 성실하고 열심히 지내겠습니다.
고성재
원래도 생각했었던 중요한 예의들을 선생님께서 다시금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김민서
선생님께서 오늘 강조하신 3가지 기억하고 실전 하겠습니다.:D
박시운
좋은 말을 쓰고 인사를 잘하고 친구를 내몸같이하겠습니다.
류혜정
선생님이 말씀해주신 3가지를 6학년동안 성실히 잘 지키고 실천을 하겠습니다! 6학년 슬기반에서 즐거운 일년을 보냈으면 합니다.
권오휘
선생님이 말씀하신 말그릇와 친구를 내몸같이 인사하기를 잘지키면서 1년동안 보내겠습니다
김시우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3가지 잘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율
선생님이 말씀해 주신 말그릇, 친구를 내몸같이, 인사잘하기를 잘 지키면서 생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말그릇, 친구를 내 몸 같이, 인사 잘하기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서현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말그릇과 친구를 내몸같이,인사 잘하기를 잘 지키면서 한해동안 생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