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24학년 3월 4일(월) 첫만남♡ 알림장
댓글
하승연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년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정말 감사드립니다!
강현욱
확인하였습니다 선생님 비록 1년동안 장난치고, 천방지축인 저였지만, 5학년에 올라가서는 선생님의 말씀 하나하나를 모두 기억하면서 학교생활 잘 하겠습니다. 1년 동안 저희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용진
4학년을 끝내고 진리반을 떠난다고 생각하니 무척 아쉽고 섭섭합니다. 1년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도 늘 건강하시고 기쁨 가득한 2019년 되시기 바랍니다!!
최서인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이 벌써 끝이 났네요.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 정말 소중하게 남았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선생님 제자 될께요~2019년 행복하세요~^^
박서진
확인했습니다. 4학년 1년동안 열심히 가르쳐 주신 선생님 말씀 하나하나 모두 기억할게요. 그동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항상 행복하세요!!
서은정
네, 잘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학년이 시작되는 4학년을 학생 한명 한명 진심으로 챙겨주시는 선생님과 착하고 좋은 친구들과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한1년이었습니다. 선생님 가르침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활기찬 2019년 되세요!
최시원
선생님 일 년 동안 장난 많이 쳐서 죄송합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2019년 건강하세요 선생님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윤기원
늘 한결같이 아이들을 사랑으로 대해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려주셨던 사진 한장한장에 모든 아이들을 진심으로 대해주시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친구들, 선생님과의 헤어짐이 아쉽지만 행복하고 즐거웠던 진리반의 추억을 마음속에 고이 간직 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2019년 되십시요.
이시윤
정말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장점을 살펴봐 주시고, 장점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2019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선생님의 가르침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정이안
4학년 진리반 학생 한명 한명을 세심히 아끼고 챙겨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선생님의 좋은 말씀에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스며있어 읽는 저도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사랑과 열정을 다해 지도해 주신 김경수 선생님 늘,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동혁
선생님 1년동안 장난 많이 쳐서 죄송드리고 또 이런 저에게 과분하고 큰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의 말씀 다시 한번 드립니다.선생님의 따스한 사랑과 이해심으로 저희를 1년동안 성장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독감조심하세요선생님ㅡ이동혁올림ㅡ
배서영
선생님~ 처음에 어색했던 급훈 참.땀.사랑 몸소 가르쳐주시니 이제야 학년 마칠때가 되어 마음으로 이해할것 같습니다. 늘 감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학교를 다녔던 한 해였습니다. 저도 받은만큼 사랑을 베풀수 있는 사람이 될게요~ 선생님 사랑해요!
윤기원
4학년이 끝나고 진리반을 떠나야 된다고 생각 하니까 무척 슬프고 많이 아쉽습니다. 4학년 때 우리 반 친구들과 김경수 선생님과 정말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1년 동안 저희를 가르쳐주시고 사랑으로 배풀어주시고 늘 이해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2019년 보내세요!! = 윤기원 올림=
홍지안
좋은 선생님과 좋은 친구들 만나서 4학년이 행복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올해도 모두에게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