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댓글
변지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선생님 즐거운 방학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개학식때 뵐게요. 감사합니다!
조은우
조은우 확인했습니다.방학 동안 잘 지내시고 방학 끝나고 2학기 때 건강한 모습으로 뵈요~ 한 학기 동안 감사했습니다!
김찬효
김찬효 확인했습니다 한 학기동안 정말 감사드리고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보내세요^^
최준혁
최준혁 확인했습니다. 선생님 지난 한 학기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학 동안 건강하게 지내시고 개학 때 기쁘게 뵙겠습니다!!
이연아
이연아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진리반친구들그리고,선생님도 건강하고 재밌는 여름방학 보네세요!2학기때 다시 뵐깨요 !
석지원
석지원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1학기동안 저희를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 모르던 것을 배우고, 친구들의 의견을 듣고 제 의견을 발표하면서도 정말 행복했어요. 얘들아,그리고 선생님,1학기동안 정말 재밌었고 많은 추억을 학교에서 쌓았어요^^2학기 때도 많은 추억을 친구들과 선생님이랑 쌓고 싶습니다.화이팅^^!!!
홍준혁
홍준혁 확인했습니다. 선생님, 한 학기 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2학기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서이안
서이안 확인했습니다. 즐거운 방학 보내시고 2학기 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강규리
강규리 확인했습니다.2학기 때 등교한 모습으로 뵈요!그러길 바랄게요.
임지혁
임지혁 확인했습니다. 선생님 한학기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