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5일. 월. 알림장
댓글
김주원
네~~~감사합니다
강건호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뭐든지 뚝닥뚝닥 만들기와 실험하기를 좋아하고, 종이접기를 잘합니다. 제 꿈은 스티브 잡스처럼 훌륭한 과학자가 되는 것입니다.
윤석연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타자 치는 것을 좋아하고, 수학문제를 푸는 것을 좋아해요. 컴퓨터를 좋아하고 보드 게임도 좋아해요. 저는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되어 사람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어요.
최준혁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피아노 치는 것을 좋아하고 남을 가르치는것을 좋아하며 영어책 읽는것을 좋아해요. 기회가 된다면 외국사람들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면서 한국에 대해서 알려주고 싶어요.
박아론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가 좋아하는 것은 동물, 가족, 게임입니다. 제가 잘하는 것은 그림그리기, 운동하기, 책읽기를 잘합니다. 저의 꿈은 수의사가 되어서 동물들을 보살피고, 동물을 키우는 가족들도 행복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홍준혁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가 좋아하는 것은 레고만들기, 독서, 이야기하기, 보드게임하기 입니다. 제가 잘하는 것은 컴퓨터 타자치기, 코딩하기, 그리고 책과 보드게임 만들기 입니다. 제 꿈은 작가가 되어서 재미있는 책을 쓰는 것이고 또 한가지는 비디오 게임 개발자가 되어 시대를 앞서가는 새롭고 실감나는 비디오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권규리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음식, 여행, 유튜브를 좋아해요. 저는 세계 여행을 하면서 유튜브를 통해 여러 나라의 맛있는 음식을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강유진
저는 미로찾기와 마술 쇼 보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림을 잘 그립니다. 제 꿈은 여러 개인데, 마술사와 화가, 스키 선수입니다. 또 레고를 좋아해서 레고를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박하준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게임, 보드게임, 축구, 동생을 가르쳐 주는것를 좋아하고 게임만들기, 축구, 아낌없이 주기를 잘합니다. 저는 선생님이 되어서 아이들을 재미있게 가르쳐주고 이야기도 많이 들려주고 사랑을 듬뿍 주고 싶어요. 쉬는시간에는 제가 만든 게임도 시켜줄 거에요.
김예영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책읽기와 새로운 언어나 지식을 배우는 것, 사람들을 만나서 이야기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발표와 실험관찰을 잘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돕는 걸 잘합니다. 저는 커서 슈바이처같은 의사가 되어서 우리나라뿐 아니라 다른 나라 아픈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발레하는 것과 친구들과 만나 노는것, 그리고 엄마랑 새로운 요리를 해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잘하는 것은 발레하기, 피아노 치기, 줄넘기 하기 입니다. 저는 커서 발레리나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정서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무엇이든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해요. 요리하는것도 좋아하고 종이 풀 가위만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궁금한 것도 많아서 어제는 귤을 전자렌지에 넣어 돌려도 보았는데 알맹이가 없어지고 껍질만 남았어요. 저는 커서 요리 잘하는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이규강
안녕하세요 선생님^^저는 책을 만드는 것을 좋아해요 그리고 영어도 좋아해요. 제가 잘하는 것은 영어, 책 만들기, 그리고 공부 하는 것입니다. 저는 커서 선생님이나 작가가 되고 싶어요.
정지아
안녕하세요, 저는 종이접기와 만들기를 좋아하고 영어를 잘하니, 열심히 공부해서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영어책을 만들고 싶어요.
박준솔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박준솔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역사책 읽기, 피아노치기, 산책하기 입니다. 저는 생명에 관하여 연구하는 과학자가 되고 싶습니다.
김윤재
안녕하세요 선생님~저는 엄마, 반식욕, 그림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모든 운돌을 좋아하고 잘하며, 만들기도 잘하고, 티비를 아주 잘 봅니다. 저는 훌륭한 농구선수가 되는것이 꿈입니다.
박태훈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수학공부, 여행하기, 수영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수학 계산하기, 보드게임, 피아노를 잘합니다. 저는 커서 외교관이 되고 싶습니다.
이채원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그림 그리기, 책 읽기, 축구를 좋아합니다. 저는 과학책을 많이 읽어 아는 것이 많고, 뜀뛰기와 피아노도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나중에 커서 과학자가 되고 싶습니다.^^
최민준
안녕하세요, 저는 달리기와 스키타기를 좋아하고 상상하기를 좋아합니다. 잘 하는 것은 역시 스키타기이고 영어와 수학도 잘 합니다. 저는 먼저 스키선수가 되어 올림픽 메달을 딸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물리학자가 되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신기한 물건을 만들고 싶습니다.
한윤희
안녕하세요? 저는 책읽기를 좋아하고 잘하는 것은 동생 놀아주기입니다. 저의 꿈은 제빵사입니다. 제빵사가 되어서 아주아주 신기한 빵을 만들겠습니다.
이연아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연기하는것과 줄넘기를 좋아하고 요가도 좋아합니다. 잘하는건 연기를 잘하고 줄넘기를 잘해서 1학년때 상도 받았답니다^^ 저의 꿈은 연기자입니다. 사람들에게 웃을 수 있게하고 감동을 주는 연기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