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제가 제일 가고 싶은 나라는 캐나다 입니다.왜냐하면 캐나다에는 달콤한 메이플시럽과 아주 빨갛게 잘 익었고 이쁜 단풍잎과 캐나다 삼촌이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제가 가고 싶은 나라는 미국 입니다. 왜냐하면 미국엔 하버드 대학도 있고 센프란시스 금문교와 나이가라 폭포, 자유의 여신상 등 유명한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하와이를 가고 싶어요. 왜냐하면 코코넛 주스와 해변을 보고싶어서입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멕시코에 가보고 싶습니다. 매콤한 음식이 있고 멕시코의 언어도 배워보고싶습니다. 또한 우리와 다른 통 무용과 명절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프랑스에 가보고 싶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있는 에펠탑에 올라가서 멋진 파리야경을 보고싶기때문입니다. 코로나가 괜챦아지면 바로 엄마랑 가기로 했습니다.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주지훈
저는 이집트에 가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거기 사는 신기한 동물들도 보고싶고 세계에서 유명한 스핑크스랑 피라미드를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캐나다에 가고 싶습니다. 록키 산맥에 있는 호수에서 카약도 타고 야생동물들도 보고 싶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캐나다에 가고 싶어요. 이유는 캐나다에서 보는나이아가라 폭포는 미극에서 보는 것 보다 경치가 좋기 때문이에요.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미국 워싱턴에 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워싱턴에는 미국을 상징하는 워싱턴 마뉴먼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터키 이스탄불을 가보고 싶습니다.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된 도시라 가보고 싶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캐나다에 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멋있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제가 가고 싶은 나라는 프랑스 파리 입니다.왜냐하면 파리에 가면 멋있는 에펠탑과 루브루 박물관에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하와이에 가보고 있습니다.거기는 코로나가 빵이고 바다가 멋있기 때문입니다.코로나가 끝나면 꼭 가서 수영도 해보고 싶습니다.
최윤서
저는 프랑스 파리에 가보고 싶습니다.왜냐하면 파리에는 멋있는 에펠탑이 있기 때문입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프랑스 파리에 가보고 싶습니나. 왜냐하면 파리에 있는 에펠탑을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저는 미국에가보도 싶어요 그이유는 경치가 좋을것 같기 때문이예요.
임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핀란드에 가보고 싶습니다. 산타마을에도 가보고, 멋진 오로라와 백야를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하와이에 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하와이의 푸른 바다도 보고 싶고,예쁜 해변 노을과 꽃도 보고, 코코넛 을료도 마셔 보고,수영도 해보고 싶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