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점심에 맛있는 가지스파게티와 빵을 만들어 주신 엄마께 감사드립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코로나 때문에 못갔던 영어학원을 오늘 갈수있어서 감사합니다.
김아진
이채현,김신겸,이승헌,,임지혁,서이안,신정욱,최윤서,김아진,유석윤,석지원,변지오,엄태준,박채원,조서영,최준혁,임준혁,김도윤,임서은,김지현,홍이안,이연지,서예원,주지훈,신규원,이유나,심지한,신희찬,이재일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엄마와 쇼핑을 해서 감사합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이번주 부터 스케이트를 다시 탈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친구들을 온라인 수업으로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연지
확인했습니다 주말 잘보내고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나서 감사합니다.
조서영
확인했습니다. 엄마와 산책나가서 동네를 탐험했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시원하고 좋은 날씨에 감사합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빠 회사 앞에 아빠를 데릴러 가서 밖에서 만나서 숙주삼겹살을 먹어서 좋았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좋은 날씨어서 좋았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평범한 일상이 감사합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엄마께서 강아지들과 텐트 안에서 놀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녁을 먹고 아빠와 자전거를 타러갔는데 상쾌해서 기분이 많이 좋았습니다. 건강한 우리 가족모두 감사합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랜만에 태권도를 했는데 마스크를 써서 힘들긴 했지만 재미있어서 감사합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게 지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구슬과 셀로판지와 물로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