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19예방을 위해 학교에서 질서를 지키고 필요없는 접촉을 줄입닌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친구들이 반가워도 너무 가까이 붙어있지않고 얘기는 조금만하도록합니다. 그리고 답답하고 더워도 마스크는 꼭 쓰고있어야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마스크를 꼭 쓰고 줄을 설 때 두 팔을 벌린 만큼 거리두기를 지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마스크를 잘 쓰고 줄을 설때 양팔벌려 닿으면 안됩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마스크를 꼭 쓰며 친구들, 선생님과 2m간격의 거리를 항상 유지합니다. 손을 비누로 자주 씻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친구랑 마음만은 가깝게, 보이지는 않지만 활짝 웃어줄께요.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마스크를 항상 쓰고 친구들과 껴안거나 붙어있지 않습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19를 예방하려면 학교에서 급식 먹을 때 이야기를 하지 않고 항상 마스크를 벗지 않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손을 잘 씻고 나갈때는 마스크를 꼭 써야 합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손도 잘 씻고 마스크를 꼭 끼고 말을 많이 안 해야 됩니다.
이지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19를 예방하려면 마스크를 벗지 않고 손을 눈 코 입에 가져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마스크를 꼭 쓰고 친구와 거리두기를 지킵니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코로나 19를 예방하려면 친구들과 2mt식 떨어져 다니고 말을 자주 하지 않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공공장소에 갈땐 마스크를 꼭 써야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야 해요.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학교에서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줄을 설 때는 2m씩 거리를 두고, 손 발을 깨끗이 씻고 친구 몸에 손데지 않습니다. 코로나19를 이겨냅시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를 예방하려면 학교에서 마스크를 절대 벗지 않고 손을 30초 이상 씻고 2m씩 떨어집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꼭착용하고 친구들과 얘기를 많이 하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두팔벌린 간격을 유지합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친구들과 거리간격두기를 지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마스크를 잘착용하고 친구들과 간격을두고 너무 말을 많이하거나 붙어 있지 않습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마스크 착용하고 사람들이 많은 실내공간 방문을 하지 않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손을 자주 씻고 마스크도 써야 합니다. 그리고 2m 정도 떨어져서 거리두기를 해야 합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손을 자주 씻고 마스크를 꼭 잘 써야 합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2m 간격을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