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빠 엄마 오빠와 호텔에 놀러가려고 해요. 거기서 보드게임과 퀴즈를 하고 맛있는 음식과 빙수도 꼭 먹을거에요. 그 생각을 하니 벌써 마음이 설레요.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내일 수영을 하고 바베큐를 먹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외할아버지, 외할머니를 만나러 갑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가족들과 동작대교를 따라 한강에 갈 겁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토요일에 사촌을 만나서 즐겁게 놀 예정입나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큰오빠가 수행평가가 끝나서 가족과 보령 수목원과 해수욕장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해습니다 주말에는 가족들과 재미있게 놀고 싶습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수학 학원에 처음으로 간날입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이번주에는 반드시 두발 자전거를 마스터 하고 싶습니다. 화이팅!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할머니 집에 가서 할머니와 삼춘과 놀 예정입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가족과 같이 여행을 갈 예정입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맛있는 음식을 먹고 산책을 했습니다. 오후가 되니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이모할머니 댁에 가서 비빔막국수랑 수육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수목원에 다녀오고 한강에서 자전거를 탔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주말에 가족과 같이 예술의 전당도 가고 서울 대공원에 가서 비눗방울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할머니, 할아버지, 고모네 식구들과 집에 초대하여 다과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감자캐기 체험을 하였습니다.집에와서 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족과 바다에 가서 게와 조개를 많이 잡았습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자전거도 타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다. 수영을 하고 킥보드도 탔습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석지원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