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사슴벌레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저는 매미를 관찰하고,그리고 싶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도 사슴벌레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사슴벌레는 위협을 느끼면 뿔을 위로 들어서 방어할 준비를 합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사슴벌레를 관찰하고 싶습나다. 등껍질이 단단하고 집게가 사슴의 뿔처럼 생겼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사슴벌레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사슴벌레들끼리 싸우는걸 보고 싶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수풍뎅이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몸집이 크고 등껍질이 단단합니다.
주지훈
알리림장 확인 했습니다.장수풍뎅이를 관찰도 하고 다시 한번 키워보고 싶습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장수풍뎅이를 키우고싶습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수풍뎅이 턱이 얼마나 센지 딱딱한 음식으로 확인해보고 싶어요.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수풍뎅이가 튼튼한 다리로 말벌과 싸우는 모습을 실제로 보고 싶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무당벌레의 특징적인 등껍질이 매력적으로 보여서 자세히 관찰해보고 싶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잠자리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잠자리는 배가 가늘고 길며, 가슴에는 6개의 다리가 있고 등에는 2쌍의 가벼운 날개가 있습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무당벌레는 앉아있을때 날개가 보이지 않는 것이 신기해서 더 관찰하고 싶습니다.
이지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사슴벌레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사슴벌레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사슴벌레는 사슴뿔을 닮은 큰턱과 집게가 있고 등껍질이 단단합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사슴벌레를 보니깐 제가 예전에 키우던 사슴벌레가 생각이납니다. 사슴벌레는 큰 떡을 가지고 있고 단단한 등껍질이 있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알록달록 예쁜 무늬를 가지고 있으며 제가 좋아하는 레이디벅 애니매이션이 생각나 무당벌레를 그리고 싶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멋있는 잠자리가 좋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벌과 사슴벌레를 관찰해보고 싶습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귀여운 무당벌레를 관찰하고 싶습니다. 마침 오늘 학교에서도 만나 무척 반가웠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사마귀를 관찰해 보고 싶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제가 관찰하고 싶은 동물은 사슴벌레입니다. 사슴벌레는 장수말벌에게도 지지 않습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에는 모기와 벌을 조심해야 합니다. 또 물놀이를 할 때 미끄러지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