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북한이 전쟁을 일으켜서 대한민국 국민들이 많이 죽고 많은 나라들이 도와줘서 결국에 우리나라를 지킬수 있었습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공산주의 김일성이 중국이랑 같이 전쟁을 일으켜서 많은 대한민국 군인들이 나라를 위해 싸우시다 돌아가셨습니다. 가까운 현충원이 그 분들을 모신곳입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남한과 북한이 전쟁을 시작한 날입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그날 북한이 우리나라에 쳐들어와 전쟁을 일으켰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북한의 군대가 우리 나라 에 쳐들어 와서 우리 국민들이 많이 죽었습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북한이 쳐들어와서 한국땅을 많이 빼앗기고 많은 사람들이 돌아가신 슬픈 날입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6.25 한국전쟁으로 남한하고 북한이 분단되게 되어 너무 슬픕니다. 하루빨리 통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단오날입니다.행복하게 진해새요.
김지연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북한의 침략으로인해 한국전쟁이 일어난 날입니다. 많은 국군아저씨들의 희생이 슬픕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남한과 북한이 전쟁을 했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북한이 쳐들어온 날입니다. 전쟁이 3년동안 이어졌고 많은 사람들이 돌아가셨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이곳에서 전쟁이 일어났었던 날입니다. 지금까지 나누어져 살고 있습니다. 가족이 흩어졌고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625전쟁은 1950년 시작되어 중공과 미국까지 개입된 후 분단으로 끝난 비극적인 전쟁입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에 북한이 쳐들어와서 전쟁이 일어났던 비극적인 날입니다.
최준혁
한국 전쟁은 3년동안 이어졌고 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지금은 휴전상태이며 북한이 핵을 날려서 전쟁이 다시 일어날 지도 모릅니다. 우리나라를 잘 지켜야합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1950년6월25일에 북한이 우리나라에 쳐들어왔습니다. 아직도 나쁜 북한은 우리나라에 쳐들어오려하고 있습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싸우다 돌아가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집시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1950년 6월 25일에 북한군의 공격으로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3년간 전쟁 후 휴전까지 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이산가족이 생겼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소련과 중국 같은 공산주의 국가들의 도움을 받아 북한이 남한을 공격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와 같은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이 우리나라를 도와 함께 싸웠습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북한이 우리한테 전쟁을 걸어와 탱크와 폭탄 등을 가지고 우리를 공격했다. 우리는 밀려나다가 미국이 우리를 도와 줘서 우리가 다시 밀어 붙었지만 북한은 중국이 도와줘서 중간 선이 생기게 된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