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최윤서
최윤서 확인했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덥지만 재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최윤서
알림장확인했습니다.오늘 영어 방과후수업을 듣고 산책을 니갔습니다.거북이와 오리가 우리집 앞을 기어다니는 것을 목격 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눈을 깜빡 거릴때 아팠는데 안과를 다녀온 후 나아져서 감사합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엄마아빠께서 재미있는 호텔을 데려다주시고 코로나 때문에 한국으로 못 온 오빠가 와줘서 감사합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내일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내일 학교에 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많이 덥지만 내일 학교갈 생각을하니 신이납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바이올린을 했는데 에어컨을 켜서 안 더워습니다.학교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침에 엄마가 집에 빨리 와 영어 학원을 갔다가 친구들과 1시간 30분 동안 돌았습니다. 친구들과 오래 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학원 갔다가 엄마가 일찍 데리러 오셔서 친구집에 놀러갔습니다. 좋은 친구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 집에서 에어컨을 틀고 시원한 수박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내일 학교를 가게 되어 감사합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영어수업을 들은 후에 구몬을 했습니다. 구몬 선생님이 재미있는 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학교를 가니까 너무 신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맛있는 복숭아를 먹어서 감사합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영어학원도 다녀오고 미술도 하고 학교도 다닐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내일 학교생활이 기대됩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학교 준비물을 챙길때 너무 설래었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팠던 팔이 많이 괜찮아져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