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댓글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빠와 루미큐브를 하고 싶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주말에는 아빠와 하루종일 킥보드를 탑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과 숨바꼭질을 자주 합니다. 보드게임 승리했을때랑 숨바꼭질을 할때 가족들이 저를 못찾아 못찾겠다 꾀꼬리를 외칠때 신이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수목원이나 한강에 자주 갑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지금 열심히 할일을 하고 아빠가 집에오시면 자전거를 타러갈겁니다. 매일밤 아빠엄마와 줄넘기도하고 산책도 갑니다. 더워서 땀이 많이나지만 집에와 씻으면 아주 상쾌합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는 마트에 가고 한강에 나가서 자전거를 타거나 아파트 산책길에서 RC카를 조종합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가족들과 같이 금요일 저녁 마다 씽씽이와 자전거를 타고 동작대교에 갑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마다 아빠와 양재천에서 자전거를 타고 구름타기도 연습합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엄마아빠오빠나랑 같이 놀이터도가고 금요일에만 친할머니댁을 갑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금요일 밤에는 우리가족 모두 마루에 모여 다같이 팬텀싱어를 보고 캠핑하듯이 별을 보며 잡니다. 아쉽지만 닉스는 혼자 자야 합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는 아빠와 엄마와 함께 산책도 하고 자전거 연습도 합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부루마블 게임도 합니다. 늘 제가 이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주말에 동생과 아빠와 함께 야구와 축구를 합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일요일에는 아빠와 우봉고 같은 게임을 합니다.그리고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는 엄마,아빠,그리고 저는 오후에 자전거를 타고 반포 한강에서 부터 최대한 멀리 갑니다.
이소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할머니 할아버지댁에 자주 가고, 텃밭에 상추와 토마토를 심어서 기릅니다. (소현,소예)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는 아빠, 동생과 한강에 가서 자전거도 타고 야구도 합니다. 오늘 저녁에는 아빠는 돼지불고기를 만드시고 엄마랑 저랑 동생은 김밥을 만들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엄마, 동생과 함께 집앞에 나가서 퀵보드와 자전거를 타면서 즐겁게 놉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주말마다 매번 새로 찾은 재미있는 곳에 갑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주말에 옥상에 올라가 식물을 키우고 많이 자란 상추와 깻잎을 이웃들에게 나눠줍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수영을 해서 감사합니다.
석지원
확인했습니다. 학교를 가지 않아도 온라인 수업을 하고 할 일을 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흐릅니다. 코로나 치료제가 빨리 나와 정상적인 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