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국어책을 소리 내서 읽었고 클래스팅에 숙제를 했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클래스팅 가입완료 하였고, 클래스팅 숙제도 완료하였습니다. 오후에 타자연습과 책꿈을 할 예정입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킥보드를 타고 줄넘기도 했습니다. 책을 읽고 클래스팅 숙제도 했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엄마 퇴근후 클래스팅 숙제 완료예정입니다.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언습하겠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클래스팅 숙제도 완료했습니다.덕분에 선생님의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신정욱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클래스팅 숙제완료 했습니다. 수학 문제집을 풀고 동생과 줄넘기를 했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은 EBS 시청하고 일기와 클래스팅 퀴즈를 풀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엄태준
안녕하세요. 클래스팅 숙제를 하고, 수학문제를 푼후 날씨가 좋아 원래는 밤에 하는 아파트한바퀴돌기 운동을 낮에 하였습니다. 타자연습도 하였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내일 뵙겠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스트레칭도 따라 했습니다. 클래스팅 숙제도 했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국어교과서를 소리내어서 읽었고 클래스팅 숙제도 완료하였습니다. 엄마랑 샌드위치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클래스팅 퀴즈풀어보았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 수학을 시청했습니다.클래스팅 숙제도 했습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숙제를 했습니다.클래스팅 숙제를 했습니다.퀴즈가 재밌습니다.그리고 고양이에게 밥을 주었습니다.우리 고양이는 먼치킨 퀼트입니다!!!!!^^그래서 다리가 짤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책꿈을 하고 산책을 했습니다. 클래스팅 퀴즈도 풀었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화상수업후 ebs강의 수학을 듣고 클래스팅 퀴즈를 풀었습니다. 오늘 화상 수업 재미있었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선생님과 1,2교시 화상수업후 수학문제집 풀고 위인전 읽었습니다.클래스팅 숙제 구글 서베이로 제출했습니다.
김도윤
선생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저는 오늘 책을 10권 쯤 읽고 책꿈 도 하고 클래스팅 문제도 풀고 선생님이 주신 온라인 숙제도 했어요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클래스팅 숙제 했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클래스팅 퀴즈를 풀고 친구랑 자전거를 탔습니다. 온라인 수업도 했습니다. 내일 줄넘기를 할 예정입니다. 수업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클래스팅 숙제하였고 책꿈과 줄넘기도 했습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클래스팅 퀴즈를 풀고 체조를 하였습니다.온라인 수업도 했습니다.책꿈도 했습니다.오늘 화상수업 재미있었습니다.수업 열심히 하겠습니다.내일 뵙겠습니다.코로나가 하루빨리 살아졌으면 좋겠네요....좋은 하루 되세요^^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선생님과 반친구들과 함께 수업하여 즐거웠습니다. 일기도 쓰고 클래스팅 퀴즈도 풀고 동생과 놀았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클래스팅 가입하고 퀴즈 풀었습니다. 책읽기 수학문제집 풀기하였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할머니와 함께 외할아버지 산소에 다녀왔습니다.
변지오
안녕하세요. 클래스팅 퀴즈를 풀었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알림장 확인했습니다.가족과 과자집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