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기를 쓰고 체조 동영상으로 운동을 했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를 시청하고 책꿈과 일기를 했습니다.날씨가 좋아서 오늘은 엄마랑 한강에 가서 달리기와 줄넘기도 하고 꽃구경도 했습니다 .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책꿈 하였고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엄태준
안녕하세요. 마지막 ebs특강을 듣고, 일기도 썼습니다.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수학문제집을 풀고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EBS 시청하고 밖에서 킥보드를 탔습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 시청을하고 산책을 할 예정입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시청하고 줄넘기를 했습니다.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기를 썼고 이제 줄넘기를 하러 나가려고 합니다.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2주간의 마지막 국어ebs강의도 듣고,일기도 썼습니다.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EBS 시청하였고 책꿈을 썼습니다.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이승헌
알림장확인하였습니다. 클래스팅 가입하였고 EBS도 시청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강의 듣고 독서도 하고 타자 연습도 하였습니다.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주지훈
안녕하세요 선생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책 도 읽고 수학문제집도 풀었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김아진
안녕하세요. 알림장 확인, 클래스팅 가입, EBS 시청, 책꿈, 일기를 썼습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책도 읽고 체조도 하였습니다.건강 조심하세요. 안녕히게세요^^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마지막 EBS를 보고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책을 읽고 책꿈을 하였고, 고무줄밴드로 엄마와 함께 스트레칭운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엄마를 도와 김밥을 만들었습니다. 클래스팅도 가입하였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강의 시청하고, 책나무 꿈나무도 하며 독서를 하였습니다.
김도윤
저는어재 할머니네 와서 공부도 하고 동생이랑 밥을 같이 먹고 놀았습니다그리고할아버지와같이 씨름 을해서 이긴 돈으로 있긴 돈으로 책을 샀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시청, 일기쓰기, 영어학원 화상수업 등을 하였습니다.
김지연
알림장확인하였습니다.책읽기와 책꿈하였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EBS 시청하였고 책꿈도 했습니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일기를 쓰고 가족과 함께 산책 했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시청하였고 줄넘기하고 일기 썼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시청. 일기쓰기 하였습니다.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이소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이소예)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시청하였고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시청하고 클래스팅 가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