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강의를 보고 책을 읽었습니다. 과힉상자로 화산실험을 했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줄넘기와 책읽기. 책꿈을 하였습니다. 이따뵙겠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시청하고 책을 읽었습니다. 이따 만나뵙겠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자신있게 말하기를 배우고 사각형에 대해 익혔습니다. 줄넘기 연습을 하고 엄마의 정원에서 놀았습니다.
엄태준
안녕하세요. ebs시청을 하고 영어공부를 하였습니다. 점심엔 엄마랑 같이 김치볶음밥을 만들어먹었습니다. 요리하는것을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 있다가 뵙겠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를 보고 책을 읽고 자전거를 탔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를 보고 일기를 썼습니다.이따뵙겠습니다.
신규원
ebs보고 수건을 이용해 인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7시에 뵙겠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를 보고 책을 읽고 화분에 물을 주었습니다.
주지훈
알림장확인했습니다. 책을 읽고 책나무꿈나무를 했습니다. 산책나가서 토끼먹이를 주고왔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도 시청하고 동영상도 들었고 재미있는 책도 봤습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7시에 뵙겠습니다.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Ebs시청을 하였고 훌라후프를 연습했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할머니댁에서 숙제를 하였고, 친구와 집에서 팽이돌리기를 하면서 놀았습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시청후 책나무꿈나무 하였습니다.7시 뵙겠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책을읽고 책꿈을 하였고 엄마를 도와 쌀 씻기와 청소를 했습니다.
신정욱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시청후 동생과 산책을 한뒤 책꿈을 하였습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은 일기와 책꿈을 하고 동네산책을 하였습니다. 주말에는 진달래 화전을 해먹었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시청후 줄넘기 연습을 했습니다.
김도윤
저는 알림장 확인하고 책나무 꿈나무를 썼습니다. 그리고 맥포머스로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를 보고 영어시험도 보았습니다. 놀고 나서 데리야끼 우동을 먹었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EBS 국어 수학을 보고 일기를 썼습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ebs보고 책나무꿈나무 일기도 썼습니다. 수학 공부도 열심히 했습니다. 선생님이 좋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강의를 보고 줄넘기를 했습니다. 책을 읽고 수학 문제집도 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