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타자연습을 하고 책꿈도서를 읽었습니다.종이접기를 해서 냉장고를 장식했습니다
엄태준
안녕하세요. 아침 ebs 강의를 시청하고 책나무꿈나무를 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자전거를 타러 나갈까합니다. ^^ 친구들도 선생님도 모두 좋은하루 되길 바랍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화상강의 듣고 피아노 연습하고 엄마와 산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EBS 강의를 시청했고, 책나무 꿈나무 숙제를 했습니다. 내일 뵈어요!
서예원
숙제를 했고 ebs랑 온라인 영상도 보고 피아노를 치고 지금 바이올린을 켤검니다. 오늘은 줄넘기도 했습니다.
임준혁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책꿈을 하고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고 왔습니다. 이제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주지훈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 오늘 ebs보고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산책도 했습니다.그럼 내일 또 만나요
서이안
안녕하세요. EBS 방송을 보고 보드게임을 했습니다. 체조를 하고 줄넘기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은 영어학원에서 원격수업 진행을 해주셔수 수업듣고, 일기 한편쓰고 수학숙제 하였습니다.
유석윤
안녕하세요 선생님 오늘은 제 생일이라 가족들과 축하파티하고 케잌 먹었습니다.일기와 책꿈 하였습니다.
김도윤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오늘 한강에 가서 연을 날리 면서 놀다가 숙제를 했어요
신정욱
안녕하세요 선생님 오늘은 ebs강의를 시청하고 공원에서 엄마와 야구연습을 했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보고 카톨릭 방송을 보았습니다. 금요일 화상수업이 기대되요!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체조도 하고온라인 학습활동도 하였으며 줄넘기도 했습니다.그리고 바이올린도 켜고 자유롭게 독서도 했습니다.책꿈도 했습니다.친구들도 선생님도 좋은하루를 보내기 바랍니다.금요일 화상수업이 기대돼요!!!^^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침의 ebs강의 시청하고 온라인 학습활동을 하였으며 저녁 먹기전에 줄넘기 연습을 하였습니다.그리고 피아노도 치고 자유롭게 독서도 했습니다.내일 뵙겠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책나무꿈나무에 기록했어요. 저녁에 출장갔다 돌아온 아빠와 실내놀이했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인형 옷을 만들고, 할머니 댁에서 바둑을 두었습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시청 했고 올려주신 동영상들보았습니다.독서도하고 오빠와 강아지들과 실내놀이 하였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입했습니다. EBS시청하고 마스크쓰고 일기도 썼습니다.그리고 종이접기도 했습니다.
김아진
안녕하세요 선생님 전 오늘 EBS 을 보고 책나무 꿈나무 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