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이재일
오늘은 사랑반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두 번째 만난 시간입니다. 훨씬 여유있는 모습이 좋았구요. 다들 밝게 이야기도 잘 했네요... 다음 시간에는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겠어요.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어제 저녁에 아빠와 초성게임을 했습니다.ebs 국어,수학 시청도 했습니다.안녕히계세요.
주지훈
알림장확인햇습니다. Ebs봤습니다. 산책도가서아이스크림을 사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어제는 체조 동영상을 보며 따라해 보았습니다. 조회방송에서 이재일 선생님, 교감선생님 그리고 교장선생님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엄마와 힘께 김치와 비빔밥을 만들었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온라인으로 선생님께서 퐁퐁이와 툴툴이 독서토론 수업도 재미있었고 친구들도 또 만나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ebs방송도 들었으며 알림장 확인후 숙제를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오늘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ebs 시청하고 음악에 맞춰 춤도 추고 책도 읽었어요. 안녕히계세요.
신규원
알림장확인했습니다. ebs시청했고 책꿈하고 체조동영상 따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예원
알림장도 보았고 ebs도 보았고 지금일기를 쓸겁니다. 선생님을 봐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아노를 재밌게 쳤습니다.
임준혁
EBS를 보고 한강에 나가서 산책을 하며 곤충 채집을 했습니다. 오늘 책꿈을 같이 해서 재밌었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를 보고 한강에서 줄넘기도 하고 킥보드도 탔습니다. 피아노 연습도 하고 책나무 꿈나무도 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오늘 선생님과 수업하고 친구들을 만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엄태준
안녕하세요.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기를 쓰고, 피아노도 치고, 줄넘기도 하였습니다. 오전에 수업하니 신나해서 저도 보기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온라인 수업에 퐁퐁이와 툴툴이를 같이 하니까 재미있었어요. ebs 수업 듣고 일기도 쓰고 놀이터에서 친구가 두 발 자전거를 같이 연습해 주었습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방송도 보고 일기썼습니다.오늘 사정상 영상수업은 참여하지못했습니다. 다음수업은 꼭 참석하겠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방송 보고 줄넘기 연습을했습니다. 동생에게 책도 읽어주고 같이 놀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지혁
안녕하세요 오늘도 선생님과 친구들 만나 즐거웠습니다~ EBS시청하고 일기도 썼습니다 감사합니다 ^^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온라인학습 올려주신것 재밌게 보았습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줄넘기를 하고 EBS 시청했습니다.감사합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를 보았습니다.그리고 어제 화상수업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줄넘기연습을 하며 잠시 밖에서 봄꽃구경을 했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책나무 꿈나무 온라인 학습으로 시청하고, 일기1편, 엄마가 내주신 숙제 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책을 읽었습니다. 책꿈과 일기를 쓰고 국어책을 큰소리 읽었습니다. 줄넘기 연습과 엄마와 산책을 하였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 다 했습니다. 국어책을 또박또박 읽었습니다. 책꿈 활동 1개 했습니다. 즐거운 온라인 학습도 2개 했습니다. 일기도 1편 했습니다. 킥보드도 즐겁게 탔습니다.
석지원
온라인상으로라도 뵐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모두 건강히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