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월) 알림장
댓글
최태환
정말 재밌었어요! 그리고 선생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웠어요.
김태빈
선생님 뵙게 되어서 정말 좋았어요.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웠어요.
김준
준이는 재밌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했대요. 화상으로 자기소개 해야하는 걸 줄 알고 처음에 엄청 긴장했었다고 합니다.
이승연
선생님 너무 재미있었어요! 학교 안가도 이 수업 계속 했음 좋겠어요~
신유현
선생님 얼굴이 궁금했는데 선생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오늘 너무 재밌어서 다음에 화상수업 또 했으면 좋겠어요^^
박연후
선생님 얼굴 뵙고 목소리도 들으며 첫인사 나누어서 반가웠습니다.감사합니다.
최윤재
처음에는 컴퓨터로 수업할 생각에 너무 긴장됬는데 나중에 선생님 얼굴 보니까 조금 긴장이 풀렸어요. 방학이 끝날때 까지 컴퓨터로 수업 했으면 좋겠어요.
강경모
선생님 재미있었어요,제 목소리가 선생님께 잘 안 들렸던 거 같아요. 집에서 다시 테스트해볼께요,
김지유
처음이라 부끄러웠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선생님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습니다.
윤지원
정신이 없이 끝났어요. 어서 학교가고 싶어요^^
유지안
부족했던 점이 없는 것 같았지만 수업이 좀 짧아서 아쉬웠어요. 처음에는 많이 긴장했어요.
정재승
빨리 또 했으면 하네요~ 짧아서 아쉬웠나봅니다 선생님!
김세연
선생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선생님 말씀 잘 들었구요, 선생님 만나서 반가웠구요 말씀 잘 들었요. 짧아서 아쉬웠구요. 다음 시간 기대됩니다.
이하윤
선생님 보고 싶어했는데 화상으로 뵐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김동하
선생님~ 동하는 이름 변경이 안되서 몇번 나가서 들어오는 과정에서 출석을 못했습니다. 이미 동하 출석 차례가 지나버렸습니다. "선생님~ 동하 들어왔습니다"라고 말씀드렸는데 친구들이 목소리가 여기 저기서 들려서 인사 못했다고 아쉬웠는데 그래도 처음부터 수업은 다 들었구요. 새로운 방식의 수업은 재밌고 즐거웠답니다. 선생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게 서로 얼굴 보면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유진
연결에 문제가 생겨서 이번엔 참여가 쉽지 않았는데 다음엔 꼭 참여하겠습니다 넘 아쉬워요~
김태우
선생님과 친구들 얼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도연
선생님과 친구들 얼굴 보아서 좋았습니다. 친구들과 인사 할 수 있어서 도연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처음이라서 집중이 잘 안되었는데 다음번에는 더 잘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