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신입생 입학식 안내
댓글
주영준
확인했습니다. 항상 저희 아이들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지켜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박시형
스승의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뜻깊고 행복한 주말되시기 바랍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태리
우리 꼬맹이들의 학교 생활이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것은 모두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조민규
온유반 아이들이 훌륭한 담임 선생님과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신예준
확인했습니다. 우리 아이들 학교생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정성으로 보살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양도열
꽃한송이 드리지 못하는 스승의 날이라 마음 전할 길이 없는데 댓글이라도 남길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선생님 아이들 한명 한명 정성으로 돌봐주심과 재미난 이야기 덕에 즐거운 학교 생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김민아
확인했습니다.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이끌어주시는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이지원
확인했습니다. 스승의 날인데 감사의 표현을 이렇게 댓글로만 쓸 수 있어서 아쉽네요. 아이가 학교가 너무 즐겁다고 재미있게 다닙니다. 사랑으로 아이들을 잘 지도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하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채인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박진서
항상 아이들 사랑과 정성으로 돌봐주시고 학교 즐겁게 잘 다닐 수 있게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진심으로 존경하고 늘 기쁜일만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조건우
확인했습니다. 온유반 아이들이 즐겁게 학교생활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 따뜻한 스승의 날 되세요~
김세중
아이 맘 하나하나 읽어주시고,가정에서 필요한부분까지 챙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좋은학교,좋은선생님 만나 학교 넘 즐겁게 다니고 있습니다. 꽃한송이 못보내드리지만 진심이 전달되어 따뜻한 스승의날이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조은수
요즘 날도 덥고 힘드실텐데 여러모로 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건강도 잘 챙기시고 점심시간 아이들때문에 바쁘시더라도 식사도 잘 챙겨드세요.
유채아
확인했습니다. 항상 아이들 마음과 감정을 세심히 돌봐주시고 재미있게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서연
확인했습니다.선생님 항상 사랑으로 관심가져주시고 학교생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윤수현
선생님 모든 것이 낯선 1학년 아이들을 진심다해 사랑으로 이해해주시고 가르쳐 주셔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윤수민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아이의 감정을 잘 이해해주시고 항상 사랑으로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학교생활을 즐겁게 생활하는것은 격려해주신덕분입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정시우
선생님 저희 아이가 금요일마다 학교에 언제 가냐고 물어보는 것은 다 선생님 덕분이에요~~^^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편서진
스승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빕니다~~^^
이진우
확인했습니다. 온유반 친구들의 따뜻한 담임쌤이 되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노윤호
확인했습니다. 크나큰 스승의 은혜 감사드립니다!
이선제
확인했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과 사랑에 늘 감사드립니다!
김세은
확인했습니다.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아이들이 이 학교에서 첫 스타트를 무사히 잘할 수 있게된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요! :)
김아윤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한채안
확인했습니다.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주시고 처음 학교보내는 학부모의 마음까지 잘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서진
확인했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임채린
확인했습니다.아이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학교 다닐수 있게 사랑으로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아인
확인했습니다. 아이들의 첫학교생활에 선생님같은 따뜻한 분을 만나뵙게 되어서 행운이에요.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아이들 곁에 사랑으로 계셔주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영조
우리 온유반의 많은 분들이 마음을 담은 격려와 응원의 댓글을 달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우리 어린이들과 사랑 안에서 함께 지내며 바르게 성장하도록 이끌어달라는 뜻을 저역시 마음으로 깊이 받아들입니다. 우리 온유반 어린이들과 가족분들 모두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