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신입생 입학식 안내
댓글
이설희
스스로 확인했습니다.저는 배려의 보석을 빛냈습니다.엄마가 힘드실 까봐 빨래를 개는 일을 대신해드렸습니다.설희 올림
김상윤
스스로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김현겸
스스로 확인했습니다.착하고 귀여운 현겸이 올리.감사합니다.~~
정연서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열정의 보석을 빛냈습니다. 저는 피아노를 열심히 쳤습니다.
박주원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최서이
스스로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저도 열정의 보석을 빛냈습니다.저는 줄넘기를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김민성
스스로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황윤재
스스로 확인했습니다.크리스마스 꽃을 만들며 열정에 보석을 빛냈습니다.감사합니다.
황윤재
스스로 확인했습니다.멋진 황윤재 올림,감사합니다.
황윤재
스스로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정지유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저는 엄마가 슈퍼 가신동안 혼자 집을 지켜서 용기의 보석을 빛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슈퍼걸 지유올림.
김민서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엄마가 빨래 개는 걸 도와드려서 도움의 보석을 빛냈습니다. 다음번에는 감사의 보석을 빛내고 싶은 마음이 따뜻하고 예쁜 김민서 올림
한준현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형아와 사이좋게 놀아서 우의의 보석을 빛냈습니다. 멋진 남자 한준현 올림 **:
정윤종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성우처럼 다양하고 실감나는 목소리로 나와 함께 역할놀이를 해준 누나에게 감사의 보석을 빛냈습니다. 선생님께도 감사의 보석을 빛냅니다. 멋있는 윤종이가 올림.
윤서희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산타치마를 입은 예쁜이 서희올림^^*
김서진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성원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엄마가 사온 포인세티아꽃을 엄마를 따라다니며 이웃에게 배달하는 나눔의 보석을 빛냈습니다. 내일이 진짜 크리스마스이브라 떨려요. 선생님
여이레
56번 여이레가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오늘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좋은 미리크리마스 보내세요.귀엽고 똑똑한 여이레,올림^^
이동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현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현 올림.
손유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손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