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

강경수 수녀님

훌륭하신 교장 수녀님과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슬기롭고, 아름답고, 씩씩한샛별 어린이가되길 하느님께 기도 드립니다.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재단 이사장 추기경

19세기였던 1882년에 설립된 계성초등학교가 어느새 120여년의 세월이 지난 2001년 지금 21세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천년이 시작된 지금은 세계화, 정보화를 주도하고 선도하는 사람을 필요로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본교에서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세계화, 정보화 시대를 앞서갈 수 있는 학생들로 육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 중의 한 학습 방법이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학습 방법입니다. 많은 노력 끝에 계성초등학교 홈페이지가 사이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되었음을 축하드립니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샛별 어린이들이 우리 학교의 건학 이념처럼 사랑과 봉사를 바탕으로 한 가톨릭 정신으로 국가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훌륭한 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아울러 서로간에 정보를 나누는 공유의 정신을 배우고 다른 사람의 인격을 존중하는 올바른 통신 예절을 익힘으로써 공동체 사회의 한 사람으로서 훌륭한 역할을 잘 해 주길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훌륭하신 교장 수녀님과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 슬기롭고, 아름답고, 씩씩한 샛별 어린이가 되길하느님께 기도드립니다.